​내 소중한 아이의 성장을 책임지는
그녀의정원 소아청소년과

Kelly Program

​드라마 소아청소년과 켈리 프로그램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관리 하에 신생아부터 만 2세(24개월)까지 소중한 아이의 건강을 위한 DeRAMA만의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입니다. 필수 접종 및 선택 접종은 물론, 각 시기별 성장 발달에 맞춰 필요한 건강 검진이 진행되며, 시기별로 유행하는 질환들의 최신 의학적 정보 및 예방법 등에 대해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아기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DERAMA 아이사랑 유전자 검사

소중한 우리 아이의 미래 건강까지 미리 관리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유전자 정보로 타고난 우리아이의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관리합니다. 현재 질병의 유무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 질병 위험 발생도를 예측합니다.

• 아토피, 천식, 비만 등 발병률이 높은 소아질환 관련 유전자 집중 분석

• 병원에서 간단한 구강상피세포 채취(타액 채취)로 분석 가능

• 맞춤 건강관리 가이드 제공

아토피클리닉

아토피 피부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난치병으로 인식되고 있어 많은 아토피 환자들이 의학적 치료 및 관리를 포기합니다. 과거 아토피 피부염은 증상이 심하지 않고 돌이 지나면서 혹은 걷기 시작할 무렵부터 좋아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식생활이 서구화되고 분유를 먹이게 되면서 그리고 환경 오염이 심화되면서 아토피 피부염이 급증하기 시작했으며, 사회생활에서 고통 받는 중증 환자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드라마 소아과에서는 단순한 아토피 증상 완화에 그치지 않고 아토피를 유발하는 원인을 찾아, 이에 대한 식이분석 및 이유식, 식단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면엽요법을 시행하는 아토피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문진표 작성

• 아토피 중증도 SCORED

• 균 채취 검사

• 혈액 검사

• 항생제 내성 검사

• 진단 결과 제공 및 아토피 차료

소아비만 & 성장 클리닉

​드라마 소아비만 & 성장클리닉에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에 의한 정확한 비만의 진단과 식사요법, 행동습과 개선 그리고 가족 중심의 치료를 시행해 비만과 성장을 동시에 잡아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체계측

• 성장검사(2차성장 발현시기와 최종 신장 예측)

• 체성분검사

• 혈액검사